美 뉴욕 LA 시카고 등 20여 개 가맹점 성황리에 영업 중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

20081118_RtxROL.jpg

 

경기침체와 소비불황으로 국내 소비시장이 꽁꽁 얼어붙고 있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국내에서 검증된 프랜차이즈업체들은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다모코스메틱이 운영중인 두피 및 탈모관리 전문센터 ‘아미치0.3’은 국내에서 다져진 탄탄한 입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주요도시에 가맹점 창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2005년 6월 국내에 처음 오픈 한 아미치0.3은 2007년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해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 및 국내 주요도시에 20여 개의 가맹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현지에서는 '오리엔탈 스켈프 테라피'라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미치0.3이 각광받는 이유는 특수제조공법을 통해 천연한방재료에서 유효성분의 함유량을 높이고 10여 년의 연구를 바탕으로 모낭충을 억제시키는 성분 및 발모촉진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개발해 생물학적 이론적 임상학적 연구 및 1만 여명의 임상을 거쳐 높은 효과를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특히 아미치0.3만이 가지고 있는 1:1 고객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은 남성탈모,여성탈모, 원형탈모, 지루성탈모등 두피와 모발의 상태는 물론 체질, 연령, 생활습관, 치료경력, 환경적 요인까지 고려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탈모관리 프로그램은 두피클렌징, 기초영양공급, 집중영양공급, 특별관리 프로그램으로 이어지며, 세균감염이나 면역력의 저하 등으로 인한 두피트러블을 진단해 집중케어를 실시한다. 한편, 다모코스메틱은 국내 최초로 원스톱 두피 및 탈모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탈모예방에서 모발이식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탈모관리 전문 프랜차이즈업체다. 또한 브랜드명인 아미치0.3은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이라는 이탈리아어 아미치와 '하루 정상 모발성장 수치인 0.3mm'의 복합어다.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70439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 (bunnygirl@mdtoday.co.kr)